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트레스 골절과 성장통 - 발가락 & 발 뒤꿈치

by 아침운동 2023. 3. 13.
반응형

스트레스 골절

특정 외력이 장기간 가해지면 균열이 생기고 나중에 골절 상태에 빠지게됩니다.

지속적으로 무게를 지탱해야하는 발은 항상 갈라지기 쉽습니다. 장거리 달리기와 같은 스포츠를하거나 다리를 사용하는 직업에서 일하는 사람들에게서 종종 볼 수 있지만 발 뒤꿈치의 스트레스 골절은 불완전 골절을 포함하여 어린이에게도 매우 흔합니다.

 

자녀의 다리 통증은 실제로 스트레스 골절 일 수 있습니다.

야구와 축구와 같은 스포츠에 고무되는 아이들이 너무 많습니다. 발바닥에 뻣뻣하고 튼튼한 스파이크를 착용하는 것 외에도 단단한 바닥에서의 격렬한 운동은 상상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영향을 미치고 자녀의 발뒤꿈치 부위에 계속 영향을 미치고 긴장시킵니다.

일상 생활에서 어린이의 발 뒤꿈치의 스트레스 골절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부모로서 신발 사이즈가 맞지 않는 고통이나 성장하는 통증이나 마음 때문인지 간과하기 쉽지만 성장하는 어린이의 "고통"에 대한 불만은 결코 가볍게 받아 들여서는 안됩니다.

실제로 엑스레이를 찍을 때 금이 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뼈의 성장선에서만 금이 가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치료하지 않고 방치하면 초등학교 고학년부터 중학생까지의 아이들이 다리가 자라면서 금이 가는 경우가 많아 통증이 심해집니다.

다리의 성장이 멈 추면 천천히 진정되지만 소중한 자녀가 성장하는 동안 적절한 치료를 제공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발이 제대로 밟지 못해 통증이 공을 던지는 형태에 영향을 미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땅을 세게 차서 달릴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열심히 노력해도 원하는 결과를 얻지 못해 고통을 겪을 수도 있습니다.

결국 엉덩이, 무릎, 고관절 등 전신의 움직임으로 이어지는 문제로 발전하게 된다. 자녀의 발 문제를 조기에 치료하는 것은 경험 법칙입니다. 치료는 발바닥 판을 사용합니다. 발바닥 판을 넣고 평소와 같이 스포츠를 할 수도 있으니 자녀의 통증과 치료 관련 전문의를 통해 상담을 추천합니다.

 

성장통이란 무엇입니까?

자녀가 말하는 "통증"중 일부는 걱정할 필요가없는 성장통이라고합니다. 성장하는 아이들은 특히 밤에 분비되는 성장 호르몬입니다. 성장 호르몬은 또한 뼈를 더 크게 자라게 하여 빠른 성장 중에 통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낮 동안 통증을 호소하면 성장통이 아닌 어딘가에 부상을 입었을 수 있습니다. 성장통은 몸이 성장함에 따라 자연스럽게 발생하는 통증이기 때문에 그대로 두면 문제가 없지만, 부상의 조기 발견과 조기 치료가 매우 중요합니다. 몸을 만드는 것이 중요한시기이기 때문에 부모님이 자녀의 일상 생활을주의 깊게 관찰 해 주셨으면합니다.
또한 어린 아이들이 정신적 불안을 전달하기 위해 "발 통증"을 표현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사실 그런 상황에서 병원을 방문하는 아이들이 많이 있습니다. 실제로 엑스레이를 찍고 자세히 조사했을 때 통증의 원인을 찾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부모는 안심하고 집에 갈 수 있지만 실제로 의료 분야에서는 아무런 문제가 없는지 확인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드물게 생명을 위협하는 악성 종양이나 숨겨진 심각한 질병이 발견될 수 있습니다. 조기에 이상을 발견하기 위해 자녀의 통증 호소에 세심하게 귀 귀울일 필요가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